와.. 또라이급 가창력 레전드중 최강자 "이승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2020. 07. 05.
25 769 조회수

36살 창현의 동안비결 bit.ly/354VoQ1
창현 인스타그램 bit.ly/34bO4kn
광고&섭외문의 bjummma@naver.com

댓글
  • 커버 원탑이다..ㅎ

    임휘철임휘철18 일 전
  • 노래도 노래지만 노래에 대한 그 감정을 이해하고 마음 담아 부르는게 대단한거 같아요 진짜 사랑하는 사람이랑 이별한 느낌이 듭니다

    쨩튜브쨩튜브24 일 전
  • 김대우님 노래 진짜 잘하시네요 신청곡 꼭 부탁드려요 예전노래긴한데 넘좋은곡이예요 강희수-널 잊기위한 사랑 꼭 불러주세요~기다릴께요

    gg0 kgg0 k개월 전
  • 매일 듣는곡인데 잘부르시네요 굿~

    gg0 kgg0 k개월 전
  • 범프리카인줄알았네

    김민웅김민웅3 개월 전
  • 가사 한글자한글자에 감정 꾹꾹 눌러담는거 진짜 좋네

    이지훈이지훈3 개월 전
  • 빨래랑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다시올려주세요ㅜㅜ 개지리는디..

    라구요라구요4 개월 전
    • 그대라는 사치도..ㅠ

      HYEON KIMHYEON KIM2 일 전
  • 이적 빨래 부르신분 맞죠

    참이슬640ml참이슬640ml4 개월 전
  • 빨래 부르신분 맞나 ... 빨래 다시 듣고 싶다.

    안지훈안지훈4 개월 전
  • 와 이건 ㅇㅈ 선곡도 실력.

    평경장평경장4 개월 전
  • 한 다큐를 보고 이승환이 작사 작곡한 노래입니다 가사역시 다큐의 상황과 비슷한 내용이구요 이승환 이 노래를 만들면서 수많이 썻다 지우고를 반복했는데 그 감성 그대로의 느낌이 많이 나네요..이참에 다큐 한번 더보고 눈물좀 빼야겠네요

    Lee leeLee lee4 개월 전
    • @CoolpiS 슬픕니다ㅜㅜ

      쨩튜브쨩튜브24 일 전
    • 이 노래 주인공 두분께 누가 되지 않으실려고 작사하는데만 3개월 걸리셨다는 일화도 유명하죠

      CoolpiSCoolpiS4 개월 전
  • ?????

    세우깡.세우깡.4 개월 전
  • 초심을 잃은 창현이네.. 채팅 툭하면 잠구고..적당히 해라잉

    밑걸림최고밑걸림최고4 개월 전
    • @이태경 청자수랑 영상수 줄은건맞는데 수익이 줄었을까나?거노만 할때보단 지금 딴것도 많이 하고있지않나?

      오요우유오요우유4 개월 전
    • @깜바야 스케일이 줄었지... 시청자도 줄도.. 동영상 갯수도 줄고... 수익도 줄고..

      이태경이태경4 개월 전
    • 근데 초반이랑 다른게 당연한거 아니냐 스케일이 너무 달라졌는데

      깜바야깜바야4 개월 전
    • 채팅잠구면 초심잃은거임? ㅋㅋㅋㅋㅋ 생각하는거보소..ㄹㅈㄷ네

      ᄏᄏᄏᄏ4 개월 전
    • 조심해야지 뭐만하면 니들이 개 지랄하잖

      김신의김신의4 개월 전
  • 철구업

    BJ이왕호BJ이왕호4 개월 전
  • 와.....노래너무잘하신다 ㅎㅎㅎ

    민아민아4 개월 전
  • 범프리카 ㅎㅇ Sof인가

    이응이응4 개월 전
  • 보기드문 남자발라드

    MH HMH H4 개월 전
  • beautiful voice

    JS loveJS love4 개월 전
  • 선댓후감상

    프레디머큐리프레디머큐리4 개월 전
  • 와 지리네

    힘든 고딩의 하루힘든 고딩의 하루4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