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거의 진성이형 급인데요? [먼데이키즈 사랑이 식었다고 말해도 돼]

2020. 11. 16.
49 517 조회수

36살 창현의 동안비결 bit.ly/354VoQ1
창현 인스타그램 bit.ly/34bO4kn
광고&섭외문의 bjummma@naver.com

댓글
  • 36살 창현의 동안비결 bit.ly/354VoQ1 창현 인스타그램 bit.ly/34bO4kn 광고&섭외문의 bjummma@naver.com 참가자 유튜브 koworld.info/club/mZKOoqrSpG2-mYg/bidio.html

    창현거리노래방창현거리노래방11 일 전
  • 와,, 깜짝 놀라서 숨이 멈출뻔

    락현락현4 일 전
  • 대박이다...

    동현동현7 일 전
  • 창구라 비율은진짜... 너무 극사기야 ㅠ

    하실래요안뇽하실래요안뇽7 일 전
  • 와 고음때 발성은 지리네 진짜 가수급이다

    YTS GTDYTS GTD7 일 전
  • 언제적노래야

    coogi ecoogi e8 일 전
  • 섹스봇이

    짱깨벌레짱깨벌레9 일 전
  • 작곡가분들뭐하시나요 ??? 빨리 연락하세요

    명륜즉사갈비명륜즉사갈비9 일 전
  • 이형.최고~

    철통철통9 일 전
  • 원키로 약간 음정을 낮게 부르는거 같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부드럽게 잘하시는거 같네요. ^^

    박정민박정민9 일 전
  • 미쳤네 진짜

    도우너 어서오고도우너 어서오고9 일 전
  • 진짜 탄탄하다 ㄷㄷ

    먼데이키즈 나름골수팬먼데이키즈 나름골수팬9 일 전
  • 먼데이키즈 - 가을 안부 유튜브 커버영상일반인 마치이분은본인스타일로 부르네 멋있다 진짜

    남성김수철남성김수철9 일 전
  • 진짜 댓글 안다는데 이분꺼 다 듣고 한번 더 보러왔네 진짜 개잘부른다..

    이송학이송학10 일 전
  • 창현확실히 비글즈하다보니 시청자 많이늘엇네ㄷㄷ 2만따리지렷다

    김준형김준형10 일 전
  • 채팅보면 뭔가 알바쓰는거같냐...가식스러워..

    아르미아르미10 일 전
    • 악플이 올라오는것보단 좋은거같은데요^^

      김DD김DD10 일 전
  • 이분 일년전 맥스 체대입시때 아쉽게 탈락한분 아닌가요 ??

    최종민최종민10 일 전
    • 어쩐지 저도 계속 뭔가 들어본 목소린데 분명 들어본 목소린데 누구였지 했는데 그분이 맞군요!

      김서현김서현10 일 전
    • 맞습니다 !

      이민우이민우10 일 전
  • 왠만함 댓글 안다는데 씹레전드네 ㄷㄷ

    Gaming_ ChannelGaming_ Channel10 일 전
  • Soso

    권혁운권혁운11 일 전
  • 개역대급이다 진심

    송기훈송기훈11 일 전
  • 2020.11.14(토요일, 18시~, 홍대 마포구관광정보센터) 이민우(20세, 서경대 실용음악과 재학, 2021년 3월 입대예정) 세번째 도전곡 : 사랑이 식었다고 말해도 돼 - 먼데이키즈(2019년) 사랑 하나만 바라보고 사는 한 남자의 가슴 아픈 독백 송으로 여전히 사랑을 배우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곡.

    삶드림삶드림11 일 전
    • 서강대 ㄷㄷ

      1절 TV1절 TV8 일 전
  • 아끼던 팬티였는데ㅠㅠ

    류시영류시영11 일 전
    • 힘내세요

      유언젠가는유언젠가는시간 전
    • 빨아입으세여 히히

      ᄋ귀요미뿅ᄋ귀요미뿅11 일 전
  • 투깝스님 목소리랑 닮았다

    승희TV Music List승희TV Music List11 일 전
  • 진짜 잘한다❤❤❤

    창현의미연창현의미연11 일 전
  • 고음이 뭔가 답답해.

    박동훈박동훈11 일 전
    • 넌 막귀of막귀다 wls

      김준범김준범7 일 전
    • ㄹㅇ막귀네

      김형섭김형섭10 일 전
    • 이게 답답하게 들릴수가있구나

      김은김은11 일 전
    • 저 코노에서 라이브 들었는데 ㄹㅇ 소장하고싶었음

      주호주호11 일 전
    • 라이브로 들어보시면 생각이바뀌실듯

      ᄋ귀요미뿅ᄋ귀요미뿅11 일 전
  • 코로나 223명입니다 자제 하시죠

    송윤석송윤석11 일 전
    • 자제 하시죠

      혈거혈거11 일 전
  • 집에서 자주 있는 저에게는 좋은 방송입니다 . 이 방송을 보고만 있어도 밖에서 보고 있는 것 같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김영민김영민11 일 전
  • 가성 크흐~~~~설레게 만드네 고놈. ..ㅠㅠ

    정1정111 일 전
  • 피치가 살짝 아쉽지만 성량은 좋으시네요~^^

    하늘천국하늘천국11 일 전
    • 역시 인간 피치 측정기!! 대단행!!

      닉넴할그읎다닉넴할그읎다11 일 전
    • ㅋㅋㅋㅋㅋ개웃기네

      신튜브신튜브11 일 전
    • 와우 보컬트레이너 등장!

      윤준하윤준하11 일 전
  • ㅘ 미쳤다..무대를 뒤집어 놓으셨어➿

    소연소연11 일 전
  • 그냥 가순데.. 개잘하내

    범준범준11 일 전
  • 와 좆잘불러샷

    지코지코12 일 전
  • 저희같은 시민들 보면 화면에 마스크쓴게 너무 안타깝네요. 뭐 어쩔수는 없지만 언젠가 마스크를 벗는 날이 오겠죠?

    한쿸인한쿸인12 일 전
    • @병든램지 거울 보셨나요? ㅎㅎ

      삶드림삶드림8 일 전
    • @병든램지 Wls

      컨셉컨셉11 일 전
    • @병든램지 너어어어어는 진짜1

      장승원장승원11 일 전
    • 난좋은데 못생긴얼굴들 가려줘서ㅋㅋㄲㄲㅋㄱㅋ

      병든램지병든램지12 일 전
  • 넘 잘해~ 소름👍👍👍

    왕퀴처내왕퀴처내12 일 전
  • 거리두기 안하노

    인권치매인권치매12 일 전
  • 진심 좋네

    이재현이재현12 일 전
  • 마이크 음량을 올려줘야할것같은데.. 다들 저음이 안들립니다

    정의실현정의실현12 일 전
  • 발성 안정감 쥑이네요

    Go DOKGo DOK12 일 전
  • 개잘한다..

    흥흥이흥흥이12 일 전
  • 비비는 창멘비비

    hi hihi hi12 일 전
  • 드뎌올렸네

    성이름성이름12 일 전
  • 창현거리노래방 노래 다들 잘하시네요

    공희영공희영12 일 전
  • 거리노래방 정말 좋아요.. 일끝나고 보면 스트레스 확풀리는 방송.. 감사해요

    김진화김진화12 일 전
  • 왜이렇게 낮은거같지 ..

    최인웅최인웅12 일 전
    • 원키구요 편하게부 르셔서 그래융

      ᄋ귀요미뿅ᄋ귀요미뿅11 일 전
    • 원키 입니당

      이지헌이지헌11 일 전
    • 키 낮춘거같음

      워싱블루워싱블루11 일 전
  • 창멘

    fusndic shfusndic sh12 일 전
  • 여기야요 재륑

    박종원박종원12 일 전
  • 잴궆왼대뮐섯

    박종원박종원12 일 전
  • 1

    김선규김선규12 일 전
  • 1

    박건주박건주12 일 전
  • 1

    dpgu 4739dpgu 473912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