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얼마나 잘불렀으면 마이크가 터질까..? 인생급 레전드

2020. 08. 13.
278 893 조회수

36살 창현의 동안비결 bit.ly/354VoQ1
창현 인스타그램 bit.ly/34bO4kn
광고&섭외문의 bjummma@naver.com

댓글
  • 오..개인적으로 윤도현+로이킴 느낌난다

    김참새김참새10 시간 전
  • 음...목소리 듣자마자 발성도 좋고 뮤지컬배우? 같은느낌

    붕어여왕붕어여왕2 일 전
  • 그와중에 채팅 어떤놈 음색이구리네 이러고있다

    유창언유창언2 일 전
  • 가진게 좋은데 부르고싶은데로 부르네

    임ᄐᄀ임ᄐᄀ3 일 전
  • 동네 노래방고수ㅎ 그래도 잘하시네요

    미네영아미네영아6 일 전
  • 대부분 스킵에서 넘기는데 이건 다 듣게 되네요.. 정말잘하네요 ^

    hyoung seok yoonhyoung seok yoon6 일 전
  • 장범준 노래도 부르면 개쩔겠다..

    프로다이아프로다이아9 일 전
  • 발성 지린다 진짜

    1절 TV1절 TV10 일 전
  • 크 . . 잘하시네요 약간 유엔에 김정훈님 같은목소리

    박뚜비박뚜비10 일 전
  • 중간 중간 조금씩 윤도현 들림 ㄷㄷ..

    ᄋᄋᄋᄋ10 일 전
  • 다시봐도 목소리가 너무깡패다

    민형김민형김10 일 전
  • 마이크는 안터졌지만 좋은 노래 정말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Dong jun LeeDong jun Lee11 일 전
  • 코트 성지합창단에 나온 YB 아님? 풀발창법 목소리 똑같은데

    으아으아12 일 전
  • 그냥 노래자체를 깔끔히 너무잘하시내..

    괴력몬괴력몬13 일 전
  • 이 분 노래듣고, 복면가왕-YB노래도 찾아서 들어봤는데 노래 정말 잘하시네요!

    kwangchul Kimkwangchul Kim13 일 전
  • 홍대광 목소리 난다

    김용재김용재13 일 전
  • 코트 성지합창단컨텐츠 이노래 부른거있는데 그마지막에 부른분이 이분이신거같은데

    쓰현빈쓰현빈14 일 전
  • 목소리두꺼운 김연우같다

    이상혁이상혁17 일 전
  • 청량하고 빳빳한 목소리라 이적씨 노래도 참 잘어울렸을것 같네요

    Rian parkRian park18 일 전
  • 이분 라이브가 레전드임

    김교원김교원24 일 전
  • Where is the video of the guy who sang sohyang's key

    BL FanBL Fan26 일 전
  • 진짜로 일반인가요? 완전 가순데ᆢ오늘 우연히 보게 됐는데 구독 누르고 갑니다~

    정선희정선희개월 전
  • 창현노래방은 프로가수, 인지도낮은 가수들 출연시킬때부터 악순환 시작된거임. 지금은 삭제된 조회수 몇백만씩 찍혔던 예전 일반인들 영상이 프로가수들처럼 노래를 잘해서 그런게 아니잖아. 말그대로 "일반인" 인데 그정도로 부르니까 사람들이 재밌게 본거잖아. 가수가 노래 잘부르는건 당연한거 아냐? 그걸 신기해하면서 봐야하나? 무슨노래 부를지야 대부분 뻔한데다가 그 가수 노래 듣고싶으면 음원이나 라이브영상이 널리고 널렸는데 굳이 왜 여기서 보겠냐고... "노래잘하는 일반인"이 주 컨텐츠였는데 프로가수들이 출연하면서 시청자들 기준만 높여버리니까 이제 "노래잘하는 일반인" 들은 출연해도 주목을 못받으니 나오질 않는거야. 그래서 이젠 그냥 딱봐도 가수지망생인 애들이 줄줄이 나와서 부르는데 이런애들이 줄지어 나오니까 평균적인 기준도 올라가버리면서 일반인은 아예 나올수가 없게 됐음. 그러니 "노래잘하는 일반인" 보면서 즐겼던 시청자들의 관심이 줄어든거고 가수 출연한 영상 보다보니 딱히 재미가 없으니까 가수들 출연영상도 조회수가 점점 떡락하는거임. 그나마 이름값 또는 호기심으로 보니까 어느정도나 나오는것뿐.

    이지혁이지혁개월 전
  • 고음 윤도현 저음 이적 빼박임

    상스러움상스러움개월 전
  • 아니 제목에 레전드라 적힌건 다 레전드라서 그래적은건데 왜그리 심기가 다 지랄난것인지...

    q rgq rg개월 전
  • 코로나땜에 좀밖에서 안하면안되냐 모여있음 걸릴까바 무섭네

    남지원남지원개월 전
  • 6:28..! 10:52 와 미쳤따 18:00 , 20:27 , 20:44

    D HD H개월 전
  • 이 새 ㄲ 는 끝까지 마스크 안쓰네 ㅋㅋㅋ.

    Oh KimOh Kim개월 전
  • 잘하긴하는데 그먼가 그머지 뭔가가 안느껴지네

    의리아빠의리아빠2 개월 전
    • @이유 글죠ㅋㅋ

      의리아빠의리아빠개월 전
    • 느껴지면 가수임

      이유이유개월 전
  • 마스크 쓰고 어떻게 노래를 부르냐 그래도 합격하면 벗게 해 주내 마스크 끼고 운동하는 사람 노래하는 사람 춤 추는 사람들 대단하다

    셰페르이요브셰페르이요브2 개월 전
  • 창현님 코로나때 했어요??

    차승현차승현2 개월 전
  • 나도 듣고있는데 하이라이트부분에서 에어팟 배터리 떨어짐 ㅡㅡ

    Tapbe23Tapbe232 개월 전
  • 이분 토이노래 부르면 진짜 어울리겠다.

    도로로도로로2 개월 전
  • 와.... 진짜. 대박.. 임재현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엄작가의 예술티비엄작가의 예술티비2 개월 전
  • 38:00

    잘야잘야2 개월 전
  • 제 이름이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창현 + 철구 = 창구..

    창구창구2 개월 전
  • 와....잘한다..........👍🏻

    강냉이강냉이2 개월 전
  • 와ㅎㅎ 노을노래 클라이막스때 너무 놀라서 마스크 낀 것도 모르고 혀 내밀다가 마스크에 침 뭍혔네요 ㄷㄷㄷ

    알렉알렉2 개월 전
    • 뭍히는건 뭔가요?

      Choppin FChoppin F58 분 전
  • 갓수염고래 처음 시작할 때랑 사비부분 시작할 때 윤도현느낌 빡뜨네 ㅆ고수인정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좋은분 봤네요

    00 2500 252 개월 전
  • 진짜 풀영상은 언제쯤 ㅠㅠ

    트롯시영트롯시영2 개월 전
  • 이놈의 코로나

    최윤영최윤영2 개월 전
  • 아이돌 가수들보다 훨씬잘해 와..

    지닝지닝지닝지닝2 개월 전
  • 요즘도 하는구나?

    시니컬트렌드시니컬트렌드2 개월 전
  • 노래방에서 좀 노래좀 부른다하는분들 이분 노래하는거에 감탄사가 절로 나올겁니다. 방송도중에 반가성이 어쩌니저쩌니 하는데 연습량 없으면 2옥라에서 발성이 변하기 마련인데 이분은 그런게 없네요. 반가성으로 부르자면 오히려3옥도~파까지 2옥라보다 쉽게 부릅니다. 저렇게 부를수 있다는게 부럽네요

    면보루면보루2 개월 전
  • 와 정말 잘하네 멋젱이네

    채진관채진관2 개월 전
  • 창현님 마스크 써주세요..

    민석민석2 개월 전
    • 공중파 방송하는사람들도 마스크 쓰라하지 왜

      텐트밖은위험해텐트밖은위험해2 개월 전
  • 윤도현 형님 아셔야할......

    papa choipapa choi2 개월 전
  • 마이크를 마스크로 봤다 마스크 찢어졌다는줄

    (lrene) 아이린 짱예 👍(lrene) 아이린 짱예 👍2 개월 전
  • 예전에 거리노래방 19살 여성분 벤 오늘은 가지마 , 마지막이니까 같은 밴드하는 남자분이랑 부른거 누군지 아시는분 ㅜㅜㅜ 여성분랑 남성분 제발 기억하시는분없나요

    강현구강현구2 개월 전
    • @박준성 네 찾았어여 맨투맨!

      강현구강현구2 개월 전
  • 곡의 어미 부분 깔끔하게 마무리 해주시는 훈련 해주시면 더 좋아지실것 같아요~

    예술가분들의 공연An Artist's Performance예술가분들의 공연An Artist's Performance2 개월 전
  • 요즘도 거리노래방 하나

    이요한이요한2 개월 전
  • 이분 루그 꺼부르면대박이겟는데요? 응급실부른분 목소리비슷하네요ㅋ

    악우아악우아2 개월 전
  • 11:03 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박존우박존우2 개월 전
  • 애초에 이런컨텐츠 하는게 지금 맞는건가............ ??

    박존우박존우2 개월 전
  • 외모가 케이팝스타랑 101프로듀스에 나왔던 유세운인가 해서 아주 자세히 봤네요. 비주얼도 호감형이신데 목소리도 와우 👍👍👍👍 유세운+윤도현+이승기 and 미친 고음. 옷 어디서 샀어요? 와우 패션 쎈쓰👍👍👍👍👍

    고은비고은비2 개월 전
    • @이가일 아~~~ 맞다 정세운. 맞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고은비고은비2 개월 전
    • 정세운인거같어용

      이가일이가일2 개월 전
  • 가진게 너무 많고 좋네요ㅎㅎ다이나믹한 목소리! 가듬기만 하면 넘사벽 수준 ㄷㄷ

    임싸이임싸이2 개월 전
  • 하....

    윤근강윤근강2 개월 전
  • 성량 진짜크네 그건 인정 ! 하지만 난 개인적으로 레전드 될 정도로 잘하는지 모르겠다 힘은 진짜 좋은데 힘을 아꼈다 조였다 풀었다는 하나도 못하네 스킬이 없는 깨끗한 도화지 같음 잘하시는데 레전드까진 모르겠음 저런분 진짜 레전드랑 듀엣 시킴 티 날거야

    배민성배민성2 개월 전
  • ㄹㅈㄷ

    토뭉토뭉2 개월 전
  • 코로나 땜에 사람 없는거 보소

    김재윤김재윤2 개월 전
  • 아무래도 돈도 좋고..직원들 월급도 줘야하고.. 사람들에게 기회도 준다는 의도겠지만.. 다들 조심해야 할 시기에... 당분간은 안하는게 맞는거 같네요.. 더 욕먹기전에~!

    하승화하승화3 개월 전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2벌스부터 목 탁 뚤리면서 훨씬 깔끔하네 청량감 지린다

    김Space김Space3 개월 전
  • 정승환 필도 나네요 잘하시네

    불타는청승불타는청승3 개월 전
  • 형님 너무팬인데 이시기에...진심으로 자제부탁드릴게요 형님..!

    김유신김유신3 개월 전
  • 노래부를맛나겠다

    이준성이준성3 개월 전
  • 0:04 이미 나와있는 분 중 계속 안차는 사람있는데 나오는 사람보고 마스크 쓰라고 하네요...;;

    하나비HANABI하나비HANABI3 개월 전
    • 창현 안썼다고 뭐라하는건가

      강도올강도올2 개월 전
    • 먼말임?

      강도올강도올2 개월 전
  • 코로나 때문에 이제 창현노래방 하기 힘드시겎네

    이니니이니니3 개월 전
  • ㅋㅋㅋ 이런 거 보면 지금까지 내가 뭘한 건지 생각하게 됨 어쩌다 한 두번 밖에 나갈 땐 열심히 마스크 쓰고 사회적 거리 생활속 거리 두면서 집에 박혀만 사는데 진짜 이런 거 볼 때마다 정작 노력하는 건 나랑 소수 사람들만 그런 것 같음 이 시국 이 시국 말하기에도 듣기에도 질려 죽겠는데 진짜 이 시국에 저렇게 모여서 침 튀며 노래 부르는 사람과 진행하는 사람 모두 마스크 안 쓰는 건 물론 그것도 생판 모르는 사람들이 같은 마이크를 쓰면서 길거리에서 노래 부른다는 게 말이 안됨 아무리 방역을 한다고 해도 바이스러가 퍼지지 않는다는 생각은 정말 어리고 어린 생각인데 나이도 드실 만큼 드신 분이 현실적인 판단 하나 못 하시는 건 아닐테고 애초에 방역만으로 바이러스가 퍼지지 않는다면 왜 이 지경까지 왔을까요 다른 컨텐츠도 많을 것이고 이런 건 사회가 진정되고 나서도 충분히 하실 수 있을텐데 정말 왜 굳이 이 시국에... 유튜브 댓글만 봐도 많은 시청자분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꿋꿋하게 진행하시는 모습 지금의 저로서는 이해가 전혀 안 되네요

    ᄌᄒᄌᄒ3 개월 전
    • @써늬다 이게 왜 피해의식정도가 아니죠 ㅋㅋㅋ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있는데요? 자영업자들은 손님들이 줄고 pc방 노래방 도서관 등등 문 닫고 이런분들 다 피해의식 딱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거임? 머 지나가는 일반 시민들은 마스크 쓰고다니면서 얼굴에 여드름나고 피부 뒤집어지고 피부는 숨 못쉬고 직장 짤리고 월급 줄고 다 피해의식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네요? 말 같지도 않은 소리좀 하지마세요 ㅋㅋ 나라잘못이 100퍼 아니면 본인잘못이 100 이라구요? 윗 대가리도 제대로 된 대처를 못하고있지만 몇몇 병신같은 국민도 ㅈ같이 행동하고 있어서 의사도 피해보고 방역수칙 잘 지키고 휴가 안 가고 방콕하는 국민들도 피해보고 자영업자들 피해보고 이게 무슨 피해의식정도 수준이에요 ㅋㅋㅋ경제가 망해가는데. 까고 말해서 거리노래방 하다가 확진자 나오면 어쩔건데요? 창현이 총땜뿐 아니라 국민도 저기 동네 주민분들도 피해를 보는건데요? 코로나 때문에 지장 없는사람 누구있죠? 배달,택배,프리랜서?이정도인가요? 과연 전 국민중 몇퍼에 해당할까요 ㅋㅋ 진짜 ㅈ같은 소리먼 하는 사람들이 너무많네 유튜버분도 피해봤겠죠. 그래서 그 자신의 이득을 위해 남에게 피해를 주는 게 맞는건가요? 전광훈이랑 똑같은 생각을 하시네요?ㅋㅋㅋ

      김태현김태현2 개월 전
    • 지금의 확진자들은 뭐 자기가 코로나 걸릴 줄 알고 걸렸나요 다 지장 없을 줄 알았고 잘 살 줄 알았겠죠 피해의식으로 보일 수도 있는데 그러는 그쪽은 그냥 되도 않는 소리로 쉴드 치려는 걸로밖에 안 보여요 언제까지 나는 괜찮겠지 나는 다르겠지 이런 생각하면서 사실 거예요 현실적으로 생각하자 이거죠 안 그래도 한참 다시 퍼지고 있는데 이런 컨텐츠의 방송이 업로드 되는 거 자체가 현실에 대한 경각심이 전혀 없는 건데 이 분이 좀 유명한가요? 구독자만해도 200만명이 훨씬 넘는 비제이 분이신데요

      ᄌᄒᄌᄒ3 개월 전
    • 현실을 보세요 님들 두분이 말씀하시는거 보면 피해의식으로 밖에 안보여요..저 유트버분은 피해를 입지 않으셨을까요? 그쪽들의 과거가 있기에 지금의 현재가 있는거에요 남들탓 하지마세요 코로나터져도 생활에 지장 없고 잘 사는 사람 많아요. 어떠한 상황이 되든 100프로 나라탓이 아니면 결국 본인탓인 거에요. 늙어 죽어서도 돈이 없고 생활이 힘든건 본인 죄.. 나라나 타인들의 100프로 잘못이 아니라면요.

      써늬다써늬다3 개월 전
    • 그러게요 대다수가 노력해도 소수때문에 모두가 피해보는걸 보면 참 답답하네요 .

      부끄러부끄러3 개월 전
  • 썸네일에 나오는건 무슨 노래에요??

    꺽다리꺽다리3 개월 전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나라세워라김제니나라세워라김제니3 개월 전
  • 진짜 안정적이다...

    김민기김민기3 개월 전
  • 코로나로 힘든 이 시국에 마스크를 쓰고 사회를 봐라 정말로 민폐네

    부리스부리스3 개월 전
  • 스트레스 풀리네요 사이다|!!

    영은tv영은tv3 개월 전
  • 막곡 앵콜곡은 현재 코로나로 인해 못가는 노래방에 대한 갈망을 표현하는건가

    이재천이재천3 개월 전
  • 목소리톤은 윤도현갔아요

    류옥림류옥림3 개월 전
  • 코로나의 원인중에 하나 저렇게 마스크를 꼭 안써요

    될놈될.될놈될.3 개월 전
  • 박치?

    박준영박준영3 개월 전
  • 흰수염고래 노래방 반주 ㅈㄴ이상함 ..

    노래하는민이노래하는민이3 개월 전
  • 일주일 전에 단건데 삭제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현코로나구라노래방 마스크 안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유혼유혼3 개월 전
    • 삭제가 아니라 신고많이먹으면 지워져요

      이진솔이진솔3 개월 전
  • 뭐냐 나 여기다 사망여우라고 달았는데 왜 삭제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도 쪽팔린거 아나봐?

    유혼유혼3 개월 전
  • 마이크 터지는거 너무 충격적이라서 편집됐나봐요

    ComanComan3 개월 전
  • 악플쓰는데 홍대에서 버스킹허락했던때 시작한거고 지금이랑 상황다를때임

    아보카도아보카도3 개월 전
  • 우왕!

    하헌준하헌준3 개월 전
    • 대박

      하헌준하헌준3 개월 전
  • 아무리 돈 벌고 싶어도 그렇지 방송 자제해주세요 ㅠ 코로나 다른 사람들 생각해주세요

    Rtk StrRtk Str3 개월 전
    • 언제 했는지 알고 댓 달던가.

      김경태김경태2 개월 전
    • 생각좀 하고 말하자

      박재완박재완2 개월 전
    • 그러면 대중교통 먼저 중단 시켜야겠네 ㅋㅋ

      로그아웃을생활화합시다로그아웃을생활화합시다2 개월 전
    • 아무리 돈 벌고 싶어도가 아니라ㅋㅋㅋ그럼 너가 앉아서 보는 티비 방송사 다 찾아가서 하지말라해요 왜 저긴 되고 여긴 안되는겨

      안재민안재민2 개월 전
  • 창현님 마스크 써주세요 ;;;;

    Rtk StrRtk Str3 개월 전
  • 헐.... 누구지?

    kyung O Kimkyung O Kim3 개월 전
  • 사람은 평등하지 않다

    진흙진흙3 개월 전
  • 홍대광 느낌도 남,,,

    진흙진흙3 개월 전
  • 본인마스크는 어디갔죠 ....?

    ᴇʟᴀ ᴘʟᴀʏʟɪsᴛᴇʟᴀ ᴘʟᴀʏʟɪsᴛ3 개월 전
  • 윤도현+한동근+성시경

    기적기적3 개월 전
    • 한동근 창법 살짝잇음

      융졔융졔3 개월 전
    • 노노 한동근 성시경은 귀를 씻어도 없고~ 윤도현+이적 ㅇㅋ?

      드미트리C드미트리C3 개월 전
  • 윤도현+한동근+성시경

    기적기적3 개월 전
  • 목소리부터가 윤도현인데 ㅋㅋㅋㅋ

    mental attitudemental attitude3 개월 전
  • 탈모있으신분들 발라주는방법 제영상가면있습니다 초기든,이미 약을먹고있든 시행착오겪지 않으려면 영상보고따라하시면돼요

    탈통령탈통령3 개월 전
    • 홍보는 니영상에서하세요^^

      ??????2 개월 전
  • 성량은 좋은데 발성은 살짝아쉽네 너무흘림...

    야삐야삐3 개월 전
    • 쨀 아쉬운건 강약조절

      it iyotjenit iyotjen3 개월 전
  • 약간 홍대광님 목소리나네요~

    서이주서이주3 개월 전
  • 이제 고마해라 마이무긋다이가

    본본아이텐티티본본아이텐티티3 개월 전
  • 그냥 그런데 제목 개오바하네..;;

    안녕안녕3 개월 전
  • 조회수 좋다해도 기준은 지켜주세요. 모든 국민이 난리인데. 홍대에서 그렇게 하는게 옳다 봅니까?

    유제이니얌유제이니얌3 개월 전
  • 마스크 왜 없지?

    남ᄋᄋ남ᄋᄋ3 개월 전
  • 제발ㄹㅈㄷㄹㅈㄷ그만좀 해

    김현수김현수3 개월 전
    • 레전드인걸 어떡함;

      박상현박상현3 개월 전
  • 와.... 잘하시네요... 👍 👍 👍 제가 듣기엔 윤도현 + 이승기 느낌나네요.

    Ken KimKen Kim3 개월 전
    • 와 개잘하네

      차승현차승현2 개월 전
    • 잘하죠 ^^

      차승현차승현2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