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윤도현 섞은듯한!? 마성의 목소리 "노을 늦은밤 너의 집앞 골목에서"

2020. 08. 11.
43 455 조회수

36살 창현의 동안비결 bit.ly/354VoQ1
창현 인스타그램 bit.ly/34bO4kn
광고&섭외문의 bjummma@naver.com

댓글
  • 오늘 참가하신 참가자분께서 유튜브가 있으십니다! 덕이 튜브 koworld.info/club/fK-CdZy8sKCci6I/bidio.html

    창현거리노래방창현거리노래방3 개월 전
  • 와 고음 하동균삘 나요

    조성원조성원11 일 전
  • 2:12 이 부분이 젤 좋음 ㅠㅠ

    쿡쿡쿡쿡26 일 전
  • 이번 노래는 반주가 너무 쎄서 노래가 좀 묻혔네요.

    반딧불반딧불개월 전
  • 코트방송에 5번파트부른분같은데

    깡받네깡받네개월 전
  • 덕이튜브님 구독했어요😊

    박윤선박윤선2 개월 전
  • 와우.. 클라이막스랑 목소리 넘 좋으시네요 잘들었어요

    늘오늘오2 개월 전
  • 겜창현 구독

    니얼굴니얼굴2 개월 전
  • 목소리 호소력이 너무 짙다. 이런 사람이 가수인데.. 음색이 독특하고 좋네요

    김루딩김루딩3 개월 전
  • 내가 거리노래방 1회 부터 다 봤는데 그 영상들이 왜 없어진지 최근에 알았고 참... 그 망할놈 너무 황당하다... 그리고 창현님 정말 조아하고 더 대성 했으면 좋겠어요. 코로나 끝나고 다시 저 자리가 가득차길 응원 합니다. 대구에 온다면 꼭 보러 가고 싶습니다

    렌탈TV렌탈TV3 개월 전
  • 창현은 미운데 컨텐츠는 미워할수가 없네

    몽푸몽푸3 개월 전
  • 호잇호잇3 개월 전
  • 제목 골목-> 골목길

    hs rohhs roh3 개월 전
  • 2:25 네 안녕하세요👋

    김훈김훈3 개월 전
  • 안녕하세요 덕이튜브 김용덕입니다 우선 부족한 제 노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살면서 제일 많은 분들이 노래 들어주고 계신것 같아요 더 열심히해서 좋은 모습보여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 채널 덕이튜브 오셔서 앞으로의 길을 응원해주시면 엄청나게 큰 힘이될것 같습니다 풀버전 또한 업로드해두었으니 창현님이 올리시기 전까지 오셔서 시청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덕이튜브[DEOK TUBE]덕이튜브[DEOK TUBE]3 개월 전
    • 성지합창단에 이노래 나오셨죠?

      윤겨겨겨윤겨겨겨개월 전
  • 물 흐르듯 잘 부르신다🤟

    나는정환나는정환3 개월 전
  • 한동근 느낌은 좀있긴하네

    컹스카이컹스카이3 개월 전
  • 거리노래방 다시 시작하는건가요??

    항상이로운항상이로운3 개월 전
  • 한동근 노래하면 잘하겠다

    홍이장군홍이장군3 개월 전
  • 음정 겁나불안한데..

    오형진오형진3 개월 전
    • ㅇㅈ 겁나 불안함 흉내도 좋지만 안정감 먼저

      장난o장난o3 개월 전
  • 창현님 마스크 써주세요

    쭌쭌쭌쭌3 개월 전
    • 마스크가 그렇게 불편한가?

      가경훈가경훈2 개월 전
    • ㅇㅈ

      히딩크히딩크3 개월 전
  • 크 덕이튜브님덕분에 혼술 각이네...😂

    summersummer3 개월 전
  • ❤️❤️❤️❤️❤️❤️❤️👏🏻👍🏻

    OviaOvia3 개월 전
  • 오랜만에영상입니다

    주정연주정연3 개월 전
  • 우연히 지나가다 저의 댓글을 보셨을모든 분들 항상 행운이 깃든 날만 가득하길🥰❤ 만수무강 하시고 어떠한 일이든 잘 성공할거에요ㅎ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구독하면로또1등당첨구독하면로또1등당첨3 개월 전
  • 늦은밤 진심 원곡보다 덕이님 버젼이 더 죠앙~~♡♡♡ 덕이튜브 화이팅!!

    초코맛샴푸초코맛샴푸3 개월 전
  • 캬~/술땡기네ㅡㅡ

    《마지》하루《마지》하루3 개월 전
  • 한 번 더 떠어어오른 기억이

    이이이이3 개월 전
  • 오 ㅋ

    나깇나깇3 개월 전
  • 오홍

    이성민이성민3 개월 전
  • 오 갑자기 술 한잔 생각난다

    응알겠어응알겠어3 개월 전
  • 1빠

    taeho kimtaeho kim3 개월 전
  • 1

    용산원쩍용산원쩍3 개월 전
  • :)

    타블루타블루3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