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ㅆ..다 이형 뭐지!? "하동균,이정 기다릴께"

2020. 06. 29.
150 492 조회수

36살 창현의 동안비결 bit.ly/354VoQ1
창현 인스타그램 bit.ly/34bO4kn
광고&섭외문의 bjummma@naver.com

댓글
  • 근데 눈을 그냥 계속 감고 부르시네요 ㅋㅋㅋㅋㅋ

    콩완두콩완두8 시간 전
  • 이걸 못부른다카는 사람들은 뭐임? 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쓸리기각기타다쓸리기각기타다12 일 전
  • 나창원 김기섭이다 지금은 김승환

    송승헌송승헌개월 전
  • 노래도 좀 타고나야함

    Bae BaeBae Bae개월 전
  • MB 가카인줄

    Heechae ChoiHeechae Choi개월 전
  • 김순년 생각나네..

    갓갠지갓갠지개월 전
  • 전태호님 듣다가 이거들으니까...방송사 마이크가 좋은건가...전태호님은 다시 소름돋네

    긍정은나의힘긍정은나의힘개월 전
  • 그놈의 역대급 ㅡㅡ

    김개똥김개똥개월 전
  • 전태호-기다릴게 이사람보다 잘부른사람 못봤다....이사람이 최고인듯

    강쭌리강쭌리2 개월 전
  • 평범하게 부르는데 개잘하네 ...

    Oren KIMOren KIM2 개월 전
  • 노래를 너무 쉽게 부른다 생각하고 갔다가 1절부르고 취소했다

    장충만장충만2 개월 전
  • 이걸 앉아서 부르다니,,,

    dong hyun Leedong hyun Lee2 개월 전
  • 제발 기다려주세요 뭐라안할게요

    김규형김규형2 개월 전
  • 기다릴카?

    쭌비쭌비2 개월 전
  • 이분 눈 못뜨시나요?

    TV젤리삼촌TV젤리삼촌3 개월 전
  • 저음에서 공기가 저렇게 나오는데 소리가 나오네 신기 ..

    Young SoYoung So3 개월 전
  • 진짜 전태호 다음으로 잘하시는듯

    식태식태3 개월 전
  • 왼쪽여자 나만 꼴보기싫나

    그마띠그마띠3 개월 전
  • 파워에이드 보고왓는데ㅋㅋㅋㅋㅋ파워에이드 1표 드립니다.

    김종환김종환3 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osun ChoiWoosun Choi3 개월 전
  • 일반인 수준 ㅋㅋㅋ

    최민규최민규3 개월 전
  • 김윤하김윤하3 개월 전
  • 이분은 사랑이식었다말해도돼 가 레전드지

    임환혁임환혁3 개월 전
  • 못부르는데..

    김힐성김힐성3 개월 전
  • 잘부르시는데 원래가성인부분은 가성으로 처리하는게 나았을듯

    노노와윌럼프노노와윌럼프3 개월 전
    • 맞지. 이노래를 좋아하는 입장에선, 솔찬히 이분은 그냥 잘 지르는수준? 뭐이런... 솔직히 노래에 감정이...

      너에게가마나에게오라너에게가마나에게오라2 개월 전
    • @해야해야 카타르시스를 주려고 1절에는 가성으로 밑밥까는거죠 청취자는 1절 가성을 예상했는데 진성으로 쫙 지르면 아래도 지리고

      Young SoYoung So3 개월 전
    • 나도 같은 의견임 저분도 개인적인 의견 남겼을뿐인데 왤캐 까내림 음악에 대해 잘모르시만 1절엔 고음을 가성으로하고 2절엔 진성이나 반가성쓰는 노래가 왜 많겠냐 의미가 있으니까 그렇게 한거지.

      해야해야해야해야3 개월 전
    • 홍이홍이3 개월 전
    • @류지민 ㅋㅋborn killer?

      조호준조호준3 개월 전
  • 고음에서 턱과 무릎이 만나는날이 데뷔하는날ㅎㅎ

    B_boy okyB_boy oky3 개월 전
  • 죄회수 왜이럼?

    김진영TV김진영TV3 개월 전
  • 폐활량이 엄청 나네....두 명이 불러도 힘든 노래를...혼자. ㄷㄷ

    황구리황구리3 개월 전
  • 👏👏👏👏

    Dylan WangDylan Wang4 개월 전
  • 잉찌잉찌4 개월 전
  • 와 이형 씨다씨 노래 잘부른다.

    김민재김민재4 개월 전
  • 아 어디서 많이 봤나했더니 폰더폰형 아님? 사랑이 식었다고 말해도 돼 부른

    한국인한국인4 개월 전
    • G yoG yo3 개월 전
  • 저사람보다 너목보 나온분이 다 잘부르는듯..

    권성근권성근4 개월 전
  • 진짜 ㅈㄴ잘한다..

    이효재이효재4 개월 전
  • 기다릴게는 전태호 미만 잡임

    이수혁이수혁4 개월 전
    • ㅆㅇㅈ

      김준성김준성3 개월 전
  • 김쩌리님 최고다ㄹㅇ

    강동무승강동무승4 개월 전
  • 여러분~~~~~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와 근데 기다릴께 모든 커버 다 들어본 거 같은데 이렇게 맘에 드는 커버는 첨이다 완벽하다 진짜 ㅋㅋㅋㅋㅋ녹음한 것도 아닌데 녹음수준이네 브라보

    betterdaysbetterdays4 개월 전
  • 아프리카 채팅 수준;;;

    김동현김동현4 개월 전
  • 너무 밋밋해

    노래하는공시생노래하는공시생4 개월 전
    • 거울 봤어요??

      변호사변호사4 개월 전
  • 소리 야물딱지게 빼시네

    hyeok KRhyeok KR4 개월 전
  • 와 랄부떨리네 이 형이 무릎 내리칠때마다 랄부 요동치더라

    정건정건4 개월 전
  • 조회수 요즘 왤케 낮아졌지

    lmmkao ccblmmkao ccb4 개월 전
  • 나는 창현이형 리액션에 더 눈이감 ㅋㄷ

    핑빡이핑빡이5 개월 전
  • 이걸 이렇게 안정적으로 부르는게 가능하네;;

    Sehwan KimSehwan Kim5 개월 전
  • 안녕하세요 기다릴게 노래를 부른 유튜버 김쩌리 입니다 ㅎㅎ너무 많이 긴장을 해서 첫곡부터 실수가많았고 기다릴게곡도 부르는데 너무 떨려서 실수가 많았습니다 ㅠㅠ 그래도 좋은모습으로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 채널에 오시면 더많은 노래들이 있으니 와서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 ㅎㅎㅎㅎ 정말 감사드립니다!!!

    김쩌리김쩌리5 개월 전
  • 일반인치고 매우 잘하시네

    Kr DvKr Dv5 개월 전
  • 2인곡을 혼자서 무난히 소환하네요 잘 듣고 가요😁😁

    자담이자담이5 개월 전
  • 3:16 진짜 지린다;;

    윤준섭윤준섭5 개월 전
  • 내 방광은 기다리지못하고 또 싸버렸다

    햄지니햄지니5 개월 전
  • 나도 다리에 주먹내리쳐서 저렇게 잘 부를 수 있으면 다리 뿌셔질때까지 내리칠텐데...😢

    지용순지용순5 개월 전
    • 한번 해보세요 해보지도 않고 포기하는 그런 마음가짐이 문제입니다. 뿌서서 안되면 분질러 버리고 분질러도 안되면 갈아보세요.

      지니지니2 개월 전
    • 그걸로 하모니카를 불어보시죠!

      엥징엥징2 개월 전
    • 그냥 다리를 잃을뿐ㅠ

      동팔동팔3 개월 전
    • 오함마로 한방에 가시죠ㅋㅋ

      B_boy okyB_boy oky3 개월 전
    • 그렇게 다리 한짝을 잃어버리고..

      윤성인윤성인4 개월 전
  • 레게노...

    창Ch창Ch5 개월 전
  • 앉아서 다리꼬고 기다릴게를....

    킹민균킹민균5 개월 전
  • 와... 이렇게만 부르면 소원이없겠다..진짜로 댓글보면 맨날 잘부르는데 음색이 평범하네 ㅇㅈㄹ하든데 지들은..얼마나잘한다고 ㅋㅋ

    콘스탄틴콘스탄틴5 개월 전
    • 그러게요 음색까지 좋으면 가수했겠죠 별걸 다 ㅋㅋㅋㅋㅋ 고음하나는 뭐 지존이네요

      이종호이종호3 개월 전
    • ㄹㅇㅋㅋ

      여준상여준상4 개월 전
  • 우와~

    공희영공희영5 개월 전
  • 와 쩐당

    배린이배린이5 개월 전
  • 땡큐

    서울엄마서울엄마5 개월 전
  • 나도 기다릴게 😄😄😄😄😄😄😄👏👏👏

    서울엄마서울엄마5 개월 전
  • 내 최애 노래다 ㅠㅠ

    체대가자곧 수능체대가자곧 수능5 개월 전
  • His voice makes me a hundred times happier. It is insanely beautiful and touching me😭❤️🙏🏽

    Milla HeiselerMilla Heiseler5 개월 전
  • 이사람 저번에 창현님이 만든 뭐에서 처음처럼 시원하게 불러주신분아닌강?

    My wayMy way5 개월 전
    • 전상근노래였나

      김성후김성후2 개월 전
  • 잘하십니다

    샛별이샛별이5 개월 전
  • 형 기다릴'께'..?

    김홍민김홍민5 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린이배린이5 개월 전
  • 와 고막청소 미치겠다

    1234 k_s_h1234 k_s_h5 개월 전
  • 와우

    김광수김광수5 개월 전
  • 노래제목보고바로옴

    김정현김정현5 개월 전
    • 7777

      하얀두하얀두3 개월 전
    • 6666

      정선우정선우4 개월 전
    • 5555

      현우VLOG현우VLOG4 개월 전
    • 4444

      10 Messi10 Messi5 개월 전
    • 3333

      배고픈시간배고픈시간5 개월 전
  • 융졔

    융졔융졔5 개월 전
  • 지린당..

    올리브올리브5 개월 전
  • 제목 보고 일단 들어옴

    혱헹혱헹5 개월 전
  • 3

    삭제삭제5 개월 전
  • 오우 기대된다

    바견이바견이5 개월 전
  • 괜찮으려나?

    윰쉘윰쉘5 개월 전
  • 2

    노들늑대노들늑대5 개월 전
  • 와우

    이가람이가람5 개월 전
  • 1!

    도넛도넛5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