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설렜습니다 "써니힐 두근두근"

2020. 06. 27.
12 888 조회수

36살 창현의 동안비결 bit.ly/354VoQ1
창현 인스타그램 bit.ly/34bO4kn
광고&섭외문의 bjummma@naver.com

댓글
  • 코타도 노래 잘하는구나ㅋㅋ

    ᆞᆞᆞᆞ개월 전
    • 옛날에도 주비 코타가 메인이얐는데..

      정보스정보스29 일 전
  • 써니힐 열렬한 팬입니다 한창 감수성 예민할때 써니힐 노래 듣고 넘 넘 좋은 추억을 만들었어요 각자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목소리로 실험적인 노래도 많이 하고 요즘 걸그룹과는 비교가 안되죠^^♡♡ 주비님 예전 유튜브에 영상 올리시던데 로엔이 좀더 신경썼으면 대박날 그룹이였는데요 아쉽네요 개인적으로라도 유튜브나 개인방송에서 활동해주세요 은근 기다리는 팬들이 많아요

    자연인자연인4 개월 전
  • 사장님 여기 두근주세여

    빤쓰는도라이빤쓰는도라이4 개월 전
  • 은주누나? 이모? 나만 손예진 닮은거 같음?

    김태현김태현4 개월 전
  • 써니힐 너무 좋아~💕💕💕

    けいすけけいすけ4 개월 전
  • 써니힐 짱조아

    장기영장기영5 개월 전
  • 빛나 트와이스 사나 닮은거같네

    댕댕이댕댕이5 개월 전
  • 두근~~ 두근 ~~~이두근

    사라다잇네2사라다잇네25 개월 전
  • 창현 퇴물 다 되뿟노

    JMJM5 개월 전
  • 그 머 남자 부러웠는데

    DW HeoDW Heo5 개월 전
  • 가창력 너무 너프당했네ㅠㅠ

    park ynpark yn5 개월 전
    • 가창력 너프라기보단 원래 후렴을 주비님이 부른거라 음원에서 자주듣던 목소리가 아니여서 그래요 ㅎㅎ

      준돌준돌4 개월 전
  • 차승원 공효진 드라마ost다!! 이노래

    쏭아로쏭아로5 개월 전
  • 목소리 기억나네요 ㅎㅎ

    응냨응냨5 개월 전
  • 남자 맴버는 영원히 사라졌구나 ㅠㅠ

    Chuka coomKAChuka coomKA5 개월 전
    • 작곡가로 전향하셨어요!

      닥스훈트닥스훈트개월 전
  • 두근두근은 주비님 전문인데ㅠㅠ 보고싶네요

    The JANGThe JANG5 개월 전
    • 보고싶다 😘😘 돌아와요 주비

      조이서조이서5 개월 전
  • 링가링가링~ 배짱이찬가도좋은데

    ᅳᅳᅳᅳᅳᅳ5 개월 전
  • 사랑해요 코타!!!

    Ma IioMa Iio5 개월 전
  • 와우!!! 이젠 추억이닷

    도하루도하루5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