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성대와 "잠시만 안녕" +4키 엠맥

2020. 07. 10.
17 994 조회수

36살 창현의 동안비결 bit.ly/354VoQ1
창현 인스타그램 bit.ly/34bO4kn
광고&섭외문의 bjummma@naver.com

댓글
  • 와 진짜 멋있다

    담양오리집이나가자담양오리집이나가자10 일 전
  • 양희은이 극혐하는 알박는 목소리네 짱구창법 ㅆㅅㅌㅊ짱구 성우분이신가??

    신괴물신괴물3 개월 전
  • 너무 잘 부르세요 가수 아니세요? 근데 노래 내용이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

    메렁이메렁이3 개월 전
  • 석토리Motivation석토리Motivation3 개월 전
  • that last chorus brought me to tears. this song is just so sad

    Zech MarquiseZech Marquise4 개월 전
  • 🌈🌈🌈🌈🌈

    zzang __jinizzang __jini4 개월 전
  • 5개 올려서 불러야지! 남자가 -1이면 가오 상하는데 말이여!!

    DW HeoDW Heo4 개월 전
    • 라고 5키내리녀도 못부르는 찐이 말했습니다..

      신현빈신현빈개월 전
  • 약간 고음에서 소향 느낌 나네요~

    시엘 독전시엘 독전4 개월 전
  • 와우 ㄷ

    크라켄.크라켄.4 개월 전
  • 엠맥이뭐냐,,,,가수 이름적는건데 줄여서적네

    노무꾼노무꾼4 개월 전
    • 워낙 유명하니까 엠맥이라고 해도 다 알잖아

      ufuf eufuf e4 개월 전
    • 별걸다 불편해하네 노래나 쳐듣지 ㅋ

      김은혁김은혁4 개월 전
  • 반가워요 스카이에요 ㅎㅎ 롤모델님 늘 유투브 잘 보고 있습니다:) 멋쪄요 ㅋㅋ 곧 창현씨처럼 되자 아자자!! :))

    우기Woogi우기Woogi4 개월 전
    • 와 진짜 좋아 하는 노랜데 저렇게도 부를수 있군요 ㅎㄷㄷ

      이과생지석이이과생지석이4 개월 전
  • 미친 아쟁소리나네

    양현지양현지4 개월 전
  • 머리스타일 개불편하네 페미끼가 많이보인다 에효;

    웅장해진다웅장해진다4 개월 전
  • 우측에 불펌은 고소조치 라고 뜨는거 되게 거슬리네 구독 취소해야지

    BE JBE J4 개월 전
    • 칠피아칠피아4 개월 전
    • 븅ㅋㅋ

      시시한버블시시한버블4 개월 전
    • 이런 애들은 구취 해주는게 창현입장에서 땡큐지

      9995 99995 94 개월 전
    • 니 하나 가지고 지장전혀없음ㅋㅋ

      94 k94 k4 개월 전
  • 잘하긴하는데.. 듣는 내내 가슴이 답답하네요.

    확까확까4 개월 전
  • 진심 미쳤다

    알로항알로항4 개월 전
  • 아...4

    배요배요4 개월 전
  • 울림 좋고 음색 좋다 다른것도 다 좋은데

    병진병진4 개월 전
  • 아..3

    백선민백선민4 개월 전
  • 아 2...

    이윤승이윤승4 개월 전
  • 1?

    돈마니벌어돈마니벌어4 개월 전
KOworld